본문 바로가기

무역

스리랑카의 야자 열매 코코넛 정신이 어떻게 올라 갔나

 Sri Lankan arrack은 수세기 동안 현지에서 가장 좋아하는 코코넛 꽃이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제조사들은 세계적인 정신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BBC의 Ayeshea Perera는 콜롬보에 기고하고 있습니다.  Dishoom 및 Hoppers와 같은 런던의 가장 세련된 레스토랑에서 제공됩니다. 그리고 늦은 음식과 여행 작가 앤서니 부어 든 (Anthony Bourdain)은 그것을 "버번과 럼의 결혼과 같지만 더 강하고 불타는 차기와 신비한 꽃다발과 같은 시음"이라고 묘사했습니다. 그러나 스리랑카 제작자들은 어두운 코코넛 럼으로 잘 묘사되어있다. 국제적인 인정과 감사의 측면에서 여전히 무게를 훨씬 밑돌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수년간, arrack는 스리랑카에서도 콜롬보 수도권의 엘리트들이 스카치 위스키, 와인 또는 럼을 선호하는 프리미엄 주류로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기에는 너무 "낮은 등급"으로 간주되었습니다. Arrack은 손으로 수확 한 코코넛 꽃 수액이나 토디에서 증류됩니다. Arrack의 제작자는 또한 수익을 위해 필요한 동안 지역 알코올 산업은 육성되어야하는 사업보다는 ​​사회에 끔찍한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 여러 스리랑카 정부에서도 살아남 아야했습니다. 따라서 증류주는 과중한 세금이 부과되며, 광고 정신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에도 불구하고 국내외에서 음료의 품질과 윤곽을 높이려는 시도는 효과가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고급 버전의 arrack은 스리랑카와 다른 나라에서 유리한 시장을 찾았습니다. 술 마시거나 칵테일에 사용할 수있는 부드럽고 장인 정신으로 시장에 내놓았습니다. 이 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arrack 제작자 인 Rockland Distilleries의 전무 이사 인 Amal de Silva Wijeyeratne은 이러한 노력의 선두에 서 있습니다. 그는 코코넛 꽃 수액 (현지에서 토디로 알려져 있음)과 물이라는 두 가지 성분만으로 품질의 병을 만들었다는 사실을 열정적으로 지적합니다. 그리고 그를 위해, 그것은 그의 피에 있습니다. 수액이 수확 된 후 수액은 자연적으로 발효됩니다.
 그의 위대한 삼촌 인 JBM Perera는 음료가 증류되고 혼합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았으며, 1924 년 상업적인 규모로 arrack을 생산하는 영국 정부 계약을 수락했습니다. 프랑스 회사에서 주문품을 조달하는 것을 포함하여 그의 혁신은 arrack을 원 주류에서보다 부드럽고 세련된 음료로 변형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Wijeyeratne은 혁신의 유산을 계속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의 일부분은 실론 아라크 (Silylon Arrack)라고 불리는 고급 배럴 낡은 블렌드 제품을 소개 한 것이 었습니다. 그는이 제품이 전 세계의 술꾼에게 어필 할 수있게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세계 시장에서 몇 가지 중요한 진출을하고 있습니다.
 Wijeyeratne이 "세계에서 가장 힘든 주류 시장"이라고 부르는 2002 년 영국에서 처음 소개 된 Rockland는 현재 영국 시장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실론 Arrack을 영국의 바이어에게 판매하고 있다고 그는 말합니다. 이 브랜드는 현재 싱가포르, 독일 및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인도에서 시작할 계획입니다. 싱가포르 바 네이티브 (Bamboo Native)는 칵테일 중 하나에서 실론 아라크 (Ceylon Arrack)를 사용하고 있으며, 소유주이자 바텐더 무탈 다리 (Bijender Mudaliar)는 소개 한 이래로 베스트 셀러 였다고 말합니다.
 "Arrack은 아름다운 정신이며, 맛의 프로파일은 매우 신선하고 깨끗합니다. 노후 한 arracks는 분명히 어떤 어두운 정신 술꾼에게도 유력한 선택입니다."

 스리랑카 인들이 무기를 마시는 시간을 실제로 알 수있는 방법은 없지만,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영혼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미스터 Wijeyeratne에 따르면, 그 이유는 "하나님은 이미 발효 과정을 돌보아 주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의미하는 바는 자연적인 당류와 효모가 모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그 자체가 일치하는 거친 발효물이라는 것입니다.
 Rockland는 스리랑카에서 가장 오래 된 arrack 상업 생산 업체입니다. 그것은 나무에서 수집 되 자마자 감미롭고 약간 악몽 같은 흰색 액체입니다. 그러나 발효 과정은 빠르며 알코올 함량은 단 몇 시간 만에 약 6 %로 증가합니다. 그런 다음 위스키 나 브랜디처럼 알코올 농도가 60 % 이상으로 증류되어 물이 추가되어 다시 40 %로 감소합니다.

세계 무역
무역에 대한 국제적인 견해를 가지고있는 BBC의 시리즈에서 더 많은 것 :

트럼프 외국인 노동자의 영향을 느낀다.
경찰 보호가 필요한 피스타치오
추위에서 에리트레아가 오는거야?
생선 가죽 개척자 만나보기
그러나 코코넛 수액을 모으는 것은 희미한 마음이 아닙니다.

 세대를 거치지 않은 채로 유지되는 과정에서 하루에 두 번 "토퍼 태퍼"로 알려진 남성들은 미개척 높은 코코넛 야자를 자릅니다 - 완전히 자란 나무는 미개봉 꽃에서 토디를 수집하기 위해 60m (200ft)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의 4 대 주요 제작자 - DCSL, IDL, Mendis 및 Rockland -는 광대 한 코코넛 토지에서 수백 개의 태퍼를 사용합니다. 돌보는 나무 군단이있는 각 바퀴벌레는 줄기 사이를 조종하기 위해 조잡한 밧줄 다리를 사용하여 몇 시간 동안 땅 위에 머물러 있습니다. 함께 4 개의 회사는 매년 약 6 천만 리터의 아라크를 생산하며, 각기 다른 등급과 믹스로 생산됩니다.
 Sri Lankan arrack은 스리랑카와 해외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arrack의 가격과 품질은 그 안에 실제 toddy의 비율과 많은 관련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버전은 100 % 증류 된 수액으로 만들어 지지만, "Extra Special Arrack"이라 불리는 다소 싼 혼합물은 대개 당밀 (당밀) 형태로 만들어집니다. arrack의 가장 기본적인 버전 중 일부는 실제로 3 % 미만의 toddy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스리랑카에서는 여전히 저학년 아라크가 판매량의 거의 70 %를 차지하지만 프리미엄 버전은 스리랑카 사람들이 술에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내가 만난 스리랑카의 많은 CEO들은 자신들이 유명한 국제 고객을위한 선물로 아라 크 병없이 여행하지 않는다고 말해줍니다"라고 Wijeyeratne은 말합니다. 그는 음료의 인식을 바꾸는 것이 계속 느리지 만 보람있는 과정이라고 덧붙입니다. "몇 년에서 몇 년이 걸리며, 장거리 노선에 기꺼이 나서야합니다." "아라크가 관심과 주목을 받기까지는 아직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