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트럼프 외국인 노동자의 영향을 느낀다.

 Jiri Stejskal은 미국 경제가 번성하도록 돕는 기업가 유형입니다. 58 세의 필라델피아 외곽에서 성공적인 번역 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의 회사 인 Cetra Language Solutions는 35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매출액이 5 백만 달러 (4 백만 파운드)입니다. 그의 주요 고객으로는 네스 렐 (Nestle)과 미 국방부가 있습니다.
 Stejskal 씨는 또한 미국에 이민 온 사람입니다. 그는 체코 슬로바키아에서 온 정치적 난민으로 1988 년에이 나라에 왔고 그의 인생을 사업 성공 스토리로 바꾸어 놓았다.
트럼프 대통령 정책에는 상당한지지가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의 계속되는 "미국 우선"정책 하에서 미국 기업들은 스테이 스 칼 (Stejskal)과 같은 해외 사람들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대신 더 많은 자란 미국인을 고용하라고 지시 받고 있기 때문에 이와 관련이있다. 실제로 2 년 전 대통령은 미국의 Buy American 및 American American의 대통령령을 체결했습니다. 이것은 미국 정부 기관에 H-1B라고하는 주요 임시 취업 비자를 포함하여 이민 시스템을 강화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그 이름은 기억에 남는 것은 아니지만이 비자는 미국 기업이 3 년 동안 숙련 된 외국인 근로자를 고용 할 수있게 해줍니다.
 Stejskal은 신청서를 승인 받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새로운 인물들이 그를지지한다고 말합니다. 2017 년에 H-1B 요청에 대한 거절 비율은 13 % 였지만, 지난 달 비당당적 인 싱크 탱크 국립 정책 단 (American Foundation for National Policy)의 조사에 따르면, 올해는 32 %로 증가했다. 동시에, 3 년 동안 현재 비자 연장 신청이 거부 된 비율은 3 %에서 18 %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tejskal은 "이것은 잘못된 안내 책자이다. "이 정책의이면에는 이민자들이 설립 한 국가에서 모든 이민을 줄일 의향이 분명하다." 그는 이전에 비자로 2 명을 모집했지만 올해는 시도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Stejskal 씨는 비자를 취급하는 미국 시민권 및 이민국 (US Citizenship and Immigration Service)이 공식적으로 증거 요청 (RFE)으로 알려진 더 많은 정보를 계속 요청했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반복해서 제출 한 증거에 대한 끊임없는 요청과 지연 때문에 H-1B 비자를 더 이상 사용하지 못하게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세계 무역
 무역에 대한 국제적인 견해를 가지고있는 BBC의 시리즈에서 더 많은 것 :

경찰 보호가 필요한 피스타치오
추위에서 에리트레아가 오는거야?
생선 가죽 개척자 만나보기
돼지를 치사하는 치명적인 질병
AI가 개발 도상국의 성장을 저지 할 것인가?

 

이민법 전문가 인 엘리자베스 리치 (Elizabeth Ricci)는 RFE의 숫자가 급증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작년 회계 연도 H-1B의 3 분의 2는 RFE를 발행했습니다. "절반 이하의 해가되기 전에. "그들은 사례를 늦추고 고용주가 외국인 재능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지 않게 만든다." 그녀는 이 회사가 이민 변호사로부터 도움을 구하는 경우 법적인 청구서를 추가한다고 덧붙입니다.
 현재 이 위치에 머물러있는 그러한 비즈니스 중 하나는 Virginia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 인 Phone2Action입니다. 최고 경영자 Jeb Ory는 고도로 숙련 된 가나 엔지니어를위한 H-1B 신청과 관련된 법률 비용을 수천 달러에 지출했으며 아직 1 년이 넘게 해결되지 않은 상태라고 밝혔다.
 Jeb Ory는 서 아프리카의 기술자를 고용 할 수 없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Ory 씨는 해외의 유능한 인력을 고용 할 수없는 기업이 "궁극적으로 미국 경제를 해칠"것이라고 우려합니다. 수많은 연구가 그의 걱정을 뒷받침합니다. 미국 시애틀 지역의 소프트웨어 개발자 중 절반 이상 (미국이있는 곳)은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태어 났다고 시애틀 타임스가 2018 년에 보도했다.
 한편 포브스 지 (Forbes Magazine)는 올해 초 독자들에게 Fortune 500 대 기업 중 절반 이상이 1 세대 또는 2 세대 이민자들에 의해 설립되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H-1B에 대한 적용은 줄어들고 있습니다. 공식 수치에 따르면 2016 년에는 236,000, 2017 년에는 199,000, 2018 년에는 190,098 명이 나타납니다. 미국 회사가 이민자가 될 수있는 비자를 신청하는 동안, H-1B의 가장 큰 수혜자는 인도 국민이며, 그 다음은 중국 출신이다. 중국 대학의 한 과학자는 미국 출신의 학생이 현재 미국에서 일하기를 원한다고 기뻐하고있다.
 익명을 요구 한 학자는 "더 이상 중국의 두뇌 유출은 없다"고 말했다. "우리가 미국에서 스파이로 취급된다는 사실과 중국의 폭발적인 생산성 증가는 중국 학생들이 그들의 독창성을 집에 투자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인도 전역에서 30 대 기업가 인 Mani Karthik은 2017 년에 아메리칸 드림을 그만 뒀다.
 마니 카틱 (Mani Karthik)은 숙련 된 인도 노동자들이 미국에서 인도로 돌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그는 실리콘 밸리에서 7 년을 보냈지 만 점차 제한적인 비자 시스템과 이민자들에 대한 적개심에 대한 우려가 그를 인도로 다시 데려 갔다고 말합니다. 그는 이제 다른 사업가 및 야심 찬 인도인이 미국에서 귀국하여 좋은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적어도 500 명이 인도로 이주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우리는 한 번 사라진 두뇌를 되찾고 있다." 그러나 H-1B 비자 신청이 줄어들 었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비즈니스에 제공되는 금액을 초과합니다. 이것은 미국 대학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유학생을 위해 65,000 명에 추가로 연간 20,000 공간을 더한 것입니다.
 미디어 캡션 외국인 노동자를 놓치고있는 트럼프 투표자. 미국 싱크 탱크 인 Migration Policy Institute의 정책 분석가 인 사라 피어스 (Sarah Pierce)는 "미국 경제는 지금 정말로 잘하고있다.
 "그래서 Trump 대통령이 H-1B 프로그램에 대한 인기를 얻고 있지만, 들어오는 것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더 적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몰두하게된다면 ... 관심있는 이민자의 공급 미국에서 일하게 될 것이며, 여기에 그들을 데려 오는 데 관심이있는 고용주의 공급은 엄청나게 남아 있습니다. "
 한편 뉴욕에 기반을 둔 법률 자문 그룹 (Legal Advice Group)의 변호사이자 사업가 인 데이비드 리셔 (David Reisher)는 미국인들에게 더 많은 일자리를 제공하려는 트럼프 대통령의 노력이 "상식적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지출을하지 않아도 미국인을 다시 일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etra Language Solutions에서 Stejskal은 해외 취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는 해외 지사에서 외국인 고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