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돈을 더 잘 관리하는 10 가지 간단한 방법

 

돈을 잘 관리하는 것은 자신이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버는 것 이상으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어려운 셈을 해야한다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훌륭한 수학 기술이 실제로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기본적인 덧셈과 뺄셈만 알면 됩니다.

재정적인 기술이 좋으면 인생이 훨씬 쉬워집니다. 돈을 쓰는 방법은 신용 점수와 빚진 금액에 영향을 줍니다. 돈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신 분들, 예를 들어 꽤나 많은 급여를 받지만 그 돈이 바로 어딘가로 누군가에게 급여를 주듯 바로 나가버리는 분들 말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재정 습관을 개선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지출 결정, 특히 대규모 구매 결정에 직면 할 때 무언가를 감당할 수 있다고 가정하지 말아야 합니다. 실제로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지 꼭 확인하는 습관이 필요하고, 이미 다른 비용으로 그 자금을 투입하지 않았음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것을 당신이 구매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예산과 잔액을 당신의 당좌 예금 계좌와, 저축 계좌에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이 있다고 해서 구매를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음 급여일 전에 지불해야 할 청구서 및 비용도 고려해야합니다.

 

돈을 더 잘 관리하는 방법

 

1. 예산 확보

 

많은 사람들은 경비를 열거하고, 숫자를 합산하고, 모든 것을 정리하는 지루한 과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예산을 책정하지 않습니다. 돈에 대해 잘 모른다면 일단 무조건 예산 책정 확립은 필수입니다. 매달 예산을 책정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데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산을 세우는 과정에 중점을 두지 말고 예산 책정이 삶에 가져다 줄 가치에 집중하십시오.

 

2. 예산 사용

 

예산을 기록한 파일들을 책장이나 파일 캐비닛, 컴퓨터 폴더 어딘가에 쌓아놓기만 한다면 아무런 쓸모가 없습니다. 지출 결정에 도움이 되도록 한 달 내내 자주 참조하십시오. 청구서를 지불하고 다른 월별 비용을 지출하면서 업데이트 하십시오. 한 달 동안 언제든지 지불해야 할 비용을 고려할 때 얼마나 많은 돈을 쓸 수 있는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3. 예산 미달 지출에 대한 한도 제공

 

예산의 중요한 부분은 순 수입 또는 수입에서 지출을 차감 한 후 남은 금액입니다. 남은 돈이 있으면 재미와 오락을 위해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금액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일들을 위해 돈을 마냥 낭비할 수만은 없습니다. 특히 돈이 많지 않으면 한 달 내내 지속될 수 있습니다. 큰 구매를 하기 전에 계획했던 다른 것을 방해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4. 지출 내역 추적

 

여기저기서 소액 구매가 빠르게 증가하며이를 알기 전에 예산을 초과했습니다. 자신도 모르게 과잉 지출하는 장소를 찾기 위해 지출을 추적하십시오. 영수증을 저장하고 구매 내역을 구매 일지에 작성하여 분류하여 지출을 관리하기 어려운 지역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월별 청구서에 투자하지 마십시오. 소득과 신용이 특정 대출을받을 자격이 있다고해서 그렇다고해서받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은행이 감당할 수없는 신용 카드 나 대출을 승인하지 않을 것이라고 순진하게 생각합니다. 은행은 신고하신 수입과 신용 보고서에 포함 된 부채에 대한 정보 만 알고 있으며, 제때 지불하지 못하게하는 다른 의무는 없습니다. 소득 및 기타 월별 의무에 따라 월별 지불이 적합한 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귀하의 몫입니다.
최고의 가격을 지불하고 있는지 확인 : 돈 비교 쇼핑을 최대한 활용하여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최저 가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할인, 쿠폰 및 저렴한 대안을 찾으십시오.

 

5. 대량 구매를 위한 비용 절감

 

만족을 지연시키는 능력은 돈을 더 잘 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더 중요한 요소를 희생하거나 구매를 신용 카드에 넣지 않고 대량 구매를 할 때는 구매가 필요한지 평가할 수있는 시간과 가격을 비교할 수있는 시간이 더 필요합니다. 크레딧을 사용하지 않고 저축하면 구매에 대한이자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 청구서 나 의무를 건너 뛰지 않고 저장하면 청구서 누락으로 인한 많은 결과를 처리 할 필요가 없습니다.

 

6. 신용 카드 구매 제한

 

신용 카드는 나쁜 지출 자의 최악의 적입니다. 현금이 소진되면 잔액을 지불 할 여유가 있는지 여부를 고려하지 않고 신용 카드를 사용하기 만하면됩니다. 당신이 감당할 수없는 구매, 특히 실제로 필요하지 않은 품목에 대해 신용 카드를 사용하려는 충동을 저항하십시오.

 

7. 정기적으로 저축에 기여

 

매달 저축 예금 계좌에 돈을 입금하면 건전한 재정 습관을 키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돈을 당신의 당좌 계좌에서 저축 계좌로 자동 이체하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하면 전송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8. 돈을 잘 버는 연습 실습

 

처음에는 미리 계획하고 구매할 수있을 때까지 구매를하는 데 익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습관을 일상 생활의 일부로 만들수록 돈을 관리하는 것이 더 쉬워지고 재정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